KBS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1화가 3월 6일에 첫 방영되었습니다.
드라마 오아시스는 80년대부터 90년대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합니다.
내용은 그 당시의 그릇된 사회가치 속에서도 순수하게 사랑과 우정을 나누었던 세 청춘들이 모진 세파를 맞으며 구부러지고, 담금질 당하고, 파괴되면서도 끝내 순수의 시대로 돌아가려 했던 사랑과 우정을 그립니다.
등장인물 소개
장동윤 배우입니다. 드라마에서는 이두학 역을 맡았고, 여수의 한적한 작은 마을의 소작농의 아들로 태어났고, 드라마 속 철웅을 이겨서는 안되는 자신을 누르고 살아야했던 스마트한 두뇌의 소유자입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은것 같네요. 저도 이 드라마를 통해 처음 알게 되었네요. 드라마에서 많은 기대가 됩니다.
설인아 배우입니다. 드라마에서 오정신 역을 맡았고, 남해 극장의 딸로 태어났고 높은 자존감을 가진 인물로 그러한 매력을 통해 두 남자를 반하게 만드는 인물입니다.
설인아 배우는 드라마 및 예능을 통해서 저는 많이 봤네요. 이번 오아시스는 설인아배우가 했던 기존의 캐릭터들과는 다른 새로운 캐릭터인것 같습니다.
추영우 배우인데요 나이는 1999년생으로 만으로 23살입니다. 드라마에서 최철웅 역을 맡았습니다. 철웅은 두학의 가족이 모시는 주인집의 2대 독자로 눈치가 빠르고 머리가 영민합니다. 특히 남에게 지기 싫어해 사소한 일에도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습니다.
첫 회 시청률
3월 6일에 첫 방 시청률입니다. 상당히 기분 좋은 출발이네요. 앞으로 기대가 됩니다.